'2 Course Desserts'라는 세트를 주문하면

음료 2가지, 메인 디저트 하나, 쁘띠 푸 4가지를 고를 수 있어서 그렇게 주문했다.

우리가 주문한 차는 Cool Mint와 Crimson Punch

내가 마신 크림슨 펀치는 크랜베리, 체리, 히비스커스, 사과, 오렌지 등이 믹스된 허브차인데 상당히 좋았다.

예전에 비슷한 차를 마셔본 것 같다.


메인 디저트로 고른 Oh! Chocolate

예전부터 참 궁금했던 디저트인데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았다.

홍차 브륄레(Black Tea brûlé), 70% Valrhona Chocolate Cake, Milk Chocolate Mousse, 

Pearl 초콜렛 크런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다고 한다.

초코 시럽같은걸 가져와서 위에 부으면 초코 지붕(?)같은 것이 녹는데, 

이런 시각적인 퍼포먼스를 보는 재미가 있다.


우리가 고른 4가지의 쁘띠 푸. 

카라멜 커피 에끌레어, 파리브레스트, 당근 케익, 블루베리 에끌레어

쁘띠 푸 카트에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4개를 고르는 것이었다.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4개만 고르기가 아쉬웠다 ㅎㅎ

당근 케익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by Abricot 2014. 9. 15. 21:57